Advertisement

파워큐브 99개 핵폭탄의 데미지는 ?! 다이너 궁극기 vs 보스 !! 이걸 한 방에.. 브롤스타즈 버그판 아님

파워큐브 99개 핵폭탄의 데미지는 ?! 다이너 궁극기 vs 보스 !! 이걸 한 방에.. 브롤스타즈 버그판 아님 이걸 드디어 한 방에 끝냈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 😂❤️

👻 교생구독하기(이벤트참여) :
💌 팬아트(병맛가능) : scienceteachergame@gmail.com 💌

#브롤스타즈 #테이크다운 #파워큐브
#BRALWSTARS #모바일게임 #ㅋㅋㅋㅋㅋㅋㅋ

⚔️ 브롤스타즈 클랜
유튜브교생 (1기)
YOUTUBE교생 (2기)

────────────────────────

🎁 구독자 이벤트 [깊카]
(매 영상 추첨을 통해 구글기프트카드를 드립니다)
💌 1차 이벤트 [종료] :
💌 샌디 이벤트 [종료] :
💌 2차 이벤트 [진행중] : 좋아요, 구독공개 꼭 참여하세요 !

────────────────────────

❌ 핵, 버그판, 테스트서버 링크는 모름 ;ㅅ; ❌

브롤스타즈 핵,브롤스타즈 핵 링크,브롤스타즈 핵 버그판 링크,브롤 핵 링크,브롤 핵 공유,브롤스타즈 핵 링크 공유,브롤스타즈 버그판 링크,브롤스타즈 전설 얻는법,브롤스타즈 광고,브롤스타즈 버그판 까는법,브롤스타즈 상자깡,브롤스타즈 버그판 최신버전,브롤스타즈 버그판 업데이트 하는법,브롤스타즈 버그판 링크공유,브롤핵,브롤스타즈 크로우,테드,모바일게임,브롤스타즈 버그판 링크 공유 최신버전,브롤스타즈 신규 브롤러,브롤스타즈 애니메이션,브롤스타즈 노래,브롤스타즈 테스트서버 링크,브롤스타즈 버그판,말이야와친구들,브롤스타즈 스토리,브롤스타즈 카드,브롤스타즈 테드,브롤스타즈 버그,브롤스타즈 종이접기,brawl stars,brawl stars funny moments,던질까 말까,마인크래프트,흔한남매,로블록스,메이플스토리,JUNE,잡초,시엘,급식왕,허팝,브롤스타즈 할로윈,브롤스타즈 피규어,

Post a Comment

0 Comments